AS Policy


1. 서비스 대상 제품

(주)디지털청풍을 통해 수입된 루프덱 제품. 동봉 액세서리의 경우 초기 결함의 경우를 제외하고 보증 범위에서 제외된다.


2. 품질 보증 기간 산정 기준

품질보증은 정상적인 상태에서 사용 중 발생한 제품의 이상에 대하여 적용한다.

품질보증기간의 산정은 구매자가 최초로 구입한 날로부터 1년 무상보증을 실시하며, 1년을 초과한 날로부터는 유상 서비스로 전환하고 구입일로부터 2년이 경과한 제품에 대해서는 서비스가 제한된다.

단, 교환 제품은 교환받은 날짜로부터 6개월 경과시 무상 재교환 서비스는 불가하다. (상세내용은 본사 문의)


3. 품질 보증 대상

(1) 무상서비스 대상

버튼 불량, 다이얼 불량, 터치스크린 불량, 제품 훼손 등 구입 초기에 제품 하드웨어의 문제가 발생한 경우

품질 보증 기간 1년 이내에 정상적인 사용 상태에서 발생한 성능, 기능상의 고장인 경우

(2) 유상서비스 대상

- 무상보증 기간 1년이 경과된 제품 (구입한 날로부터 1년이 경과한 제품)

- 무상보증 기간 1년 초과 ~ 2년 미만 : 권장소비자 가격 50% 고객 부담

- 무상보증 기간 2년 초과 또는 고객 과실인 경우 : 권장소비자 가격 80% 고객 부담

- 무상서비스 대상 제품을 제외하고 시간이 지남에 따라 노후되는 보호코팅과 같은 소모성 부품

- 제품에 이상은 없으나 운영체제 및 소프트웨어 사양 등 호환성의 문제로 기기 사용이 불가능한 경우 고객의 반품 및 교환 희망시

- 사용자 부주의로 떨어뜨림 등 외부 충격에 의한 손상, 고장이 발생한 경우


4. 보증 범위에 포함되지 않는 경우

(1) 운영체제 및 사용 소프트웨어간 호환성 문제가 발생하여 제품 사용에 문제가 발생한 경우

(2) 정식 지원하는 소프트웨어 또는 OS 외 기타 소프트웨어를 사용하지 않아서 기기가 작동하지 않는 경우

(3) 안내된 버전보다 낮은 버전을 사용하여 기기가 작동되지 않는 경우

(4) 사용자의 하드웨어(PC 등 디바이스) 문제로 정상적인 사용이 불가능한 경우

(5) 침수로 인해 복구가 불가능한 제품

(6) 사용자가 임의로 수리/개조에 의해 고장이 발생한 경우

(7) 루프덱 제품의 일련 번호가 제거 또는 훼손된 경우(박스 시리얼 등 별도 증빙 요구)


5. 교환 및 환불 규정

교환 및 환불의 경우 제품의 이상이 있는 경우에 한한다. 이에 대해서는 공정거래위원회에서 고시한 ‘소비자분쟁해결기준’을 따른다.


루프덱 한국공식수입원 (주)디지털청풍 고객센터 02-2012-2041 영업시간 11:00~20: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