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Q

사용중인 소프트웨어 업데이트 이후 루프덱이 정상적으로 작동하지 않는 경우

Q . 사용중인 소프트웨어 업데이트 이후 루프덱이 정상적으로 작동하지 않는 경우

루프덱은 플러그인이 기본 제공되는 소프트웨어 업데이트 시 대응하여 루프덱 소프트웨어 업데이트를 배포하고 있으나 간혹 업데이트 되는 소프트웨어 버전을 따라가지 못하는 경우가 발생해 기기사용에 불편을 겪고 계시는 고객 분들의 의견이 접수되고 있습니다.

루프덱과 함께 사용 중인 소프트웨어가 업데이트 이후 일부 기능이 정상 작동되지 않는 경우 루프덱 소프트웨어를 최신 버전으로 업데이트 부탁드리며 만약 이미 루프덱 소프트웨어 최신 버전을 사용 중이시라면 해당 문제점이 해결될 때까지 사용 중인 소프트웨어를 업데이트 이전 버전으로 다운그레이드 하여 사용하시다가 개선된 버전이 나오면 업데이트 진행 부탁드립니다.

만약 반대로 루프덱 소프트웨어 업데이트 이후 문제가 발생하는 경우에는 루프덱 소프트웨어를 업데이트 이전 버전으로 다운그레이드 하여 사용하시다가 개선된 버전이 나오면 업데이트 진행 부탁드립니다.

* 저희 루프덱 공식 수입사 (주)디지털청풍은 고객님의 의견을 루프덱 본사에 전달해 적극적으로 반영될 수 있도록 조치하고 있습니다.

0

1 : 1 문의


찾으시는 질문이 없다면 1:1 문의하기 이용하여 주세요.

--

Loupedeck 본사로부터 더 빠른 피드백을 받고 싶으신 분은(https://support.loupedeck.com/kb-tickets/new)로 바로 문의해 주세요.